분류 전체보기
Sonance
freenote
thinkbig
c.life
g.life
design
journey
lateadopter
link
etc





Sonance | free note | thinkbig | c.life | g.life | design | lateadopter | journey | etc | contact | link


성전의 날이 밝았다


Time for the Top Class.
3 Minutes.
Clear or Failed.
Choosed by your Ability.


저 문구는 BS 프로모션 중 추장풀버전 미션에 대한 문구이지만 왠지 한정판 예약판매일의 풍경을 아주 잘 살려놓은 듯? 후에 추장미션 영상 보고 무슨 뜻인지 알았지만 처음 볼 때는 '여기서 경고하는대로 마음 단단히 먹고 전투에 임해라'라는 뉘앙스의 말인 줄 알았다.

한정판을 얻는 최상위 리겜덕후들을 위한 시간
매진까지의 3분
손에 넣느냐 실패하느냐
그것은 너의 미친듯한 클릭질과 반사신경, 인터넷 환경 그리고 운에 달려 있을 지어다

다시 한 번 모두들 건투를 빌어요.




건졌다


인터파크에서 구매성공. 투컴돌려서 내쪽은 인터파크 저쪽은 게임콘 열어두고 5분전부터 계속 새로고침하면서 뜨길 기다렸는데 뜨긴 인터파크에서 먼저 떴다. 성능이 훨 좋은 이쪽에서 인터파크를 담당하고 보다 뒤떨어지는 저기에서 게임콘을 맡으면 되겠지 생각을 했는데 나는 쿠폰해서 이것저것 적용하다가 카드결재 오류가 나서 뻑나고 저기는 ActiveX가 안깔려있어서-_- 다시 열었더니 장바구니 추가는 되지만 결재가 안되더라. 후새드.... 하면서 반쯤 패닉상태에 빠져있다가 사재기 잘라버린 모양인듯 인터파크에 물량이 다시 뜨길래 쿠폰까지 적용해서 냅다 물었다. 욕심은 부리면 안되지만 요즘 너무 쪼달려서 쿠폰의 혜택을 미처 거부할 수는 없었다ㅠㅠ
어쨌든 한시름 놓았다.
Son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