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Sonance
freenote
thinkbig
m.life
g.life
design
journey
lateadapter
discography
etc
link



theweedygarden 26th style

sonance.tistory.com



Sonance | free note | thinkbig | m.life | g.life | design | lateadapter | discography | journey | etc | contact | link


허본좌, 허경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저런 공약을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_-;


기존의 상식과 틀을 깨는 허무맹랑하지만서도 그럴듯한 공략,
천재정치인을 자칭하는 누구도 꺾을 수 없는 당당한 기개,
상상을 초월하는 전적과 스펙(IQ 430, 기타 엄청난 신체능력, 초능력을 이용한 신체치유능력.
완전 힐러수준인데 물론 사실무근.) 그 외 이것저것.

비록 자신의 굳게 믿은 바와는 달리 당선은 되지 않았으나
역대 대선 중에서는 나름대로 가장 큰 웃음을 준 후보였으며(김길수? 그건 먹는건가요 우걱우걱)
안습의 지지율과는 달리 후보자 관련 UCC 재생횟수 1위, 정치인 검색순위 1위와 함께 본좌의 칭호까지 얻는 등
실제 온라인 상에서의 인기는 당선된 이명박보다도 더욱 높았고
대선이 끝난 후에도 다 쓰인 대선 포스터는 여기저기서 레어아이템으로 취급되고 있고
버로우 타고 있는 다른 후보들과는 달리 각종 TV·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직까지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허 후보.

서로를 헐뜯기에만 혈안이며 여러 비리와 파문으로 더럽고 삭막하기만 한 정치판에
허무맹랑하지만 순수하게 공약만을 가지고 깨끗하게(? 그에게는 나름의 뒤끝은 있다고 본다)
투쟁했다는 점은 높게 살 만 하고
이렇게 웃음을 주는 이가 적지 않기에 더욱더 오래 기억에 남는 인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는 포스터마저 인기가 높다


대선 3수에 떨어지고 이제는 4수를 준비하고 있다는데(관련기사)
과연 다음에도 그 당당함과 허무맹랑함,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우리에게 다시금 웃음을 줄 수 있을지.

대단한 냄비근성의 한국인들이지만 이번 허경영 신드롬은 꽤 오래 가는 모양이다.
솔직히 나는 이쯤하면 됐다는 생각에 좀 지겹긴 한데(뭐 또 소식 하나 올라오면 재미있어 하지만)
만약 이러다가 다음 대선때 비리비리한 인물들만 후보에 올라오게 되면
(과연 그럴까 싶기도 하지만) 당선될지도?


.... 헛소리 집어치우고,
한 가지 바람이 있다면
무르팍도사 한 번 나와서 정말 진솔한 이야기좀.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는데 기대된다.
근데 거기서도 힐러근성 발휘해서 치료해준다고 설쳐대는 건 아닐까 모르겠다.
신고
Sonance
0TRACKBACK, 4REPLIES
*1  *···  *366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  *394 
I love...

티스토리 툴바